동문들의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동문들의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 HUFSNEWS
  • 승인 2016.11.25 1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대학은 2016년 11월 8일(화) 오전 10시 30분 서울캠퍼스 인문과학관 210호에서 김은숙 강의실 동판 제막식을 거행하였다.

김은숙 동문은 동양어대학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 87학번으로, 2002년 미국으로 건너가 Amazing Shine Nails 대표로 재직 중이며 자신감과 열정을 바탕으로 전 세계 미용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

우리대학에는 2002년부터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 학생들의 학업과 꿈을 지원하기 위하여 1억 원이 넘는 장학금과 발전기금을 기탁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 김인철 총장은 김은숙 동문의 동판 제막식을 축하하며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 동문회가 상호 협력하여 많은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지원하고 우수한 학생을 배출하는 데 큰 공헌을 한 것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였다.

그리고 장학금을 수혜받은 학생들이 졸업 후 장학금을 기부함으로써 학교 사랑을 실천하는 선순환이 계속해서 이루어지기를 당부하였다.

이어서 김은숙 동문은 이렇게 동판 제막식을 개최하여 준 우리대학에 감사를 표하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의 후배들을 보면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리고 불우한 환경의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는 필수요건으로 교육을 꼽은 김은숙 동문은, 학생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장학금을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동판제막식에는 김은숙 동문의 가족과 이춘희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 동문회장, (주)이엔제이코리아 직원들이 함께 하였다.

또한 2016년 11월 9일(수) 오전 11시 30분 서울캠퍼스 인문과학관 301호에서 박명석 강의실 동판 제막식을 거행하였다.

박명석 회장은 영어대학 영어과 57학번으로 우리대학 교수로 재직하며 언어연구소 소장을 역임한 바 있다.

단국대학교 영미문화연구소 소장, 사회교육원 원장, 한국 커뮤니케이션학회 회장, 세계 커뮤니케이션학회 아시아-태평양지역 회장, 교육과학기술부 산하 한국지도자 육성재단 이사 등 수많은 단체의 수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진석실업(주) 회장, (사)아름다운 공동체 이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우리대학에는 영어대학 학생들을 위한 기금을 지속적으로 쾌척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 김인철 총장은 오랜 기간 우리 대학의 영어대학 학생들의 학업과 성장을 위하여 관심 쏟아주시고 사랑을 베풀어주심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였다.

외대 사랑을 몸소 실천하여 주시는 회장님의 뜻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훌륭한 학생들을 배출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어서 박명석 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이렇게 훌륭한 강의실을 박명석 강의실로 지정하여 준 학교에 감사의 뜻을 표하였다.

우리대학의 설립과 발전을 함께 한 역사의 산증인으로서 앞으로도 외대가 산업사회에 큰 역할을 하는 인재를 배출하고 또 많은 나라에서 활약하는 외대인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석 회장의 가족과 영어대학 동문회, (사)아름다운 공동체, 영어대학 사천회, 한국 커뮤니케이션 학회, 북악로타리클럽에서 함께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