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어과동문회 및 아랍어과 스마트도서관건립기금 약정식 개최
아랍어과동문회 및 아랍어과 스마트도서관건립기금 약정식 개최
  • HUFSNEWS
  • 승인 2018.04.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4월 3일(화) 오후 2시, 우리대학 서울캠퍼스 대학본부 203호 이덕선 회의실에서 아랍어과동문회 및 아랍어과 스마트도서관 건립기금 약정식이 개최되었다.

이은구 대외협력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약정식에서 김인철 총장은 스마트도서관 건립기금 약정에 대한 감사의 뜻을 밝혔으며, 아랍어과 동문들의 고귀한 뜻을 잘 받들어 훌륭한 도서관을 지어 동문과 후배들의 명예를 드높일 것을 약속하였다.

이에 아랍어과동문회 및 아랍어과를 대표하여 홍영표 동문회장은 아랍어과가 스마트도서관건립에 자그마한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모교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동문회에서는 홍영표회장(81), 정용칠부회장(72), 전상헌부회장(84), 김영일사무총장(85), 김미화홍보이사(88)가 학과에서는 윤은경 학과장, 오명근 아시아언어문화대학장, 박재원교수, 김동환교수가 참석하였으며, 학교 측 인사로는 김인철 총장, 김현택 대외부총장, 이은구 대외협력처장, 이승용 행정지원처장, 조국현 서울 교무처장, 임대근 홍보실장, 김봉철 학생・인재개발처장, 오종진 국제교류처장, 윤경욱 발전협력팀장 및 발전협력팀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학교는 지난 2015년 11월 스마트도서관건립캠페인 선포식 이후 현재까지 기금모금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문, 학과, 교수, 직원 등 외대가족의 적극적인 참여로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으나, 스마트도서관을 완공하기 위해서는 좀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