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숙 Amazing Shine 대표, 도서관 건립기금 1억 원 기탁
김은숙 Amazing Shine 대표, 도서관 건립기금 1억 원 기탁
  • HUFSNEWS
  • 승인 2018.09.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9월 11일(화), 오후 1시, 우리 대학 본관 203호 이덕선 회의실에서 「김은숙(마인 78) Amazing Shine 대표」의 스마트도서관 건립기금 기탁식이 거행되었다.

김은숙 대표는 2010년 장학기금 기탁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억 3천만 원이 넘는 Amazing Shine 장학금을 기부해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 후배들의 학업을 돕기 위해 힘써왔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1억 원의 도서관 건립기금 또한 기탁하며 “학과를 넘어 학교 전체 발전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은구 대외협력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탁식에서 김인철 총장은 김은숙 대표님의 소중한 기금 기탁에 감사하며 이를 성공적인 학교 발전의 자양분으로 쓸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발전기금을 희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강조하며, 김은숙 대표가 보인 뜻깊은 행보에 다시금 박수를 보냈다.

이에 김은숙 대표는 “외대는 내 모교이자 한국 생활의 마지막 추억이기도 하다”며 “이처럼 소중한 모교와 후배들의 발전을 위해 기금을 기탁할 수 있어 더 없이 기쁘다”고 기탁 소감을 전하였다. 아울러 후배들에게 “당장 눈앞의 목표뿐만 아니라 3040, 나아가 50대, 60대의 목표까지 생각해 보는 게 중요하다”며 목표 달성을 위해 장기적으로 인생을 보는 관점을 가질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은숙 대표와 마인어과의 안영호 명예교수, 고영훈 교수, 서명교 교수, 마인어과 동문회장 이춘희를 비롯해 학교 측의 김인철 총장, 김현택 대외부총장, 그리고 학교 관계자 및 Amazing Shine 직원단이 참석하였다.

한편 김은숙 대표는 아시아언어문화대학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 87학번으로 2002년 미국으로 건너가 Amazing Shine Nails를 설립하여 현재 美뷰티 시장을 넘어 전 세계 뷰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킨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