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인재대학, ‘2022 Ingenium-K Project’ 창의융합 전문가 특강(6회차) 개최
융합인재대학, ‘2022 Ingenium-K Project’ 창의융합 전문가 특강(6회차) 개최
  • HUFSNEWS
  • 승인 2022.11.18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대학 융합인재대학(학장 최진영)은 지난 11월 16일(수), ‘모빌리티 인공지능 기술의 비즈니스 모델과 벤처 창업‘을 주제로 ‘2022 Ingenium-K Project 전문가 특강’을 개최하였다.

본 특강을 진행한 김완수 대표(주식회사 플릿튠 공동창업자)는 모빌리티 인공지능 기술의 비즈니스 모델과 벤처 창업에 관한 강의를 제공하였다. 4차 산업혁명의 기조에 따른 전기차 충전 서비스 및 카셰어링 서비스 산업의 발전과 함께 AI 배차 시스템 및 AI 경로 최적화 시스템을 소개 및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융합인재대학에서 주최하는 본 특강에는 약 80여 명의 융합인재대학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특강 후 Q&A 시간을 통해 강연자와 학생들 간의 활발한 질의응답이 이루어졌다. 최진영 융합인재대학 학장과 더불어 아랍어통번역세부모듈과 중동·이슬람전략세부모듈의 강사진도 함께 참석하였다.

융합인재대학에서는 다양한 세부모듈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의 보편적인 교육과정 외에도 본 특강과 같은 비교과 과정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시대에 걸맞은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