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코리아]

2016년 알파고와 이세돌이 대결한지 어느덧 6년이 지났다.
유튜브YouTube는 내가 구독하고, 좋아하는 동영상을 알고리즘을 통해 비슷한 동영상을 노출시키고 있으며, 넷플릭스는 Netflix는 무협, 액션,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소비자에게 맞춤형으로 컨텐츠를 추천해주고 있는 등 인공지능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자동차나 어플리케이션 등 사회 곳곳에 침투해있다.
(중략)
Q. 이론과 실전은 다르다는 말을 종종 하는데, 직접 쇼핑몰을 하신다고 들었습니다. 결과는 어떤가요?
A. 네, 현재 T헬스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함께 마인유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과도 나쁘지 않아서 2019년 5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약 1년동안 21억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그동안 영국과 대기업에서 빅데이터를 전공하고 업무를 익힌 것이 도움이 되었고, 한국외대에서 경영학과에서의 지식을 쌓은 것도 시너지가 나게 되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하 생략)
[지피코리아 11월 18일자]
출처 :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94744
저작권자 © HUF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