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2022학년도 2학기 우수 취업컨설턴트 시상식 개최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2022학년도 2학기 우수 취업컨설턴트 시상식 개최
  • HUFSNEWS
  • 승인 2023.02.03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HUFS, 총장 박정운, 이하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본부장 김민정)는 지난 2월 1일(수), 서울·글로벌 양 캠퍼스에서 2022학년도 2학기 학생 진로취업지원 컨설팅에 있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취업컨설턴트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사진.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2022학년도 2학기 우수 취업컨설턴트 시상식 개최

이날 시상식에는 서울캠퍼스 부지영 선임컨설턴트와 글로벌캠퍼스 한지영 선임컨설턴트가 각각 선정되어 상장과 부상을 수상하였고, 캠퍼스별 진로취업 상담사례를 공유하여 향후 학생 상담 서비스의 질적 제고와 컨설턴트 간 정보공유의 장이 마련되었다.

김민정 서울캠퍼스 학생·인재개발처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의 주요 내용인 진로취업 상담의 주체인 컨설턴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학생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여러 방면으로 노력해 준 그간의 노력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오세홍 글로벌캠퍼스 학생·인재개발처장은 “매년 증가하는 학생들의 1:1 컨설팅과 진로취업상담에 대한 수요에 대해 지금처럼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응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컨설턴트의 지속적인 전문성 강화와 성과 확산에 대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우수 취업컨설턴트 포상은 매 학기 상담 인원과 만족도를 집계하여 이루어지며, 시상자는 사례발표를 통해 컨설턴트의 상담 역량 강화를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