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본부장 김민정) 진로취업지원센터는 서울캠퍼스 총학생회 주관 <포레스트, for rest> 힐링 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진로취업상담” 프로그램을 개최하였다. 우리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찾아가는 진로취업상담” 부스를 찾은 약 200여 명의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로취업컨설턴트와 함께 고민을 나누고 정부 청년고용정책에 대해 안내하였다.

5월 11일(목)~12일(금) 양일간 열린 <포레스트, for rest>는 4년 만에 찾아온 전면 대면의 대학 생활과 시험으로 인해 지쳐있는 학생들을 위해 총학생회에서 기획한 ‘힐링 주간’ 이벤트로,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에서는 행사 본연의 취지를 고려하여 부스에서 룰렛 이벤트, 정부 청년고용정책 OX퀴즈, 솜사탕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취업에 지친 학생들이 잠시나마 휴식을 누리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김민정 서울캠퍼스 학생·인재개발처장(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장)은 “지난해 학기별 1회 실시한 “찾아가는 진로취업상담”을 올해부터는 지난 4월에 시작한 이래 2회 연속 진행하고 있다”며, “학생들을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이러한 자리를 앞으로도 자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HUF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