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22일(금), 우리대학 대학본부 203호 이덕선 회의실에서 영어대학 동문회(회장 주영림(영어 79)) 장학금 기탁 및 수여식이 개최되었다. 영어대학 동문회에서 모교 발전을 향한 염원과 후배들의 학업을 지원하고자 선배들의 마음을 담은 장학금 총액은 4천 1백만 원으로 이번 2학기 총 10명의 장학생이 선발되었다.

주영림 회장은 “모교를 방문할 때마다 열심히 학업에 임하는 후배들의 모습을 볼 때마다 가슴이 뿌듯하다”고 밝히며, “졸업생들에게 있어 학교 사랑을 전하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가 장학금 기탁인만큼 동문회에서도 계속해서 장학금을 기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운 총장은 “학생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모교 사랑을 전하는 동문회에 감사드리며, 동문 선배들의 참여로 모인 장학금이라 이번 영어대학 동문회 장학금 기탁이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학교 차원에서 재학생 복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과 이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영어대학 동문회 주영림 회장과 박정아 사무총장이 참석하였으며, 박정운 총장, 장태엽 재무·대외부총장, 오종진 대외협력처장, 조성은 영어대학장, 김민정 학생·인재개발처장이 참석하였다.
저작권자 © HUF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